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한 AI 기반 게이밍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MSI RTX 50 AI P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포스 RTX 50 시리즈와 AI 기술이 결합된 MSI의 주요 최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리뷰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MSI의 신제품들은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5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해 DLSS 4와 레이 트레이싱 등 차세대 기술을 완벽히 지원한다. 또한 MSI의 냉각 솔루션 '쿨러부스트'와 전용 AI 가속 기능 'AI 엔진'까지 더해져, 게이밍과 크리에이티브 작업 전반에서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MSI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타이탄 18 HX'는 전문가 수준의 AI 연산 성능과 고해상도 게이밍 환경에서도 끊김 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스텔스 18 HX'는 초슬림 디자인에 강력한 AI 성능을 담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스트리머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벡터 16 HX AI'는 QHD+ 해상도와 240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성능 중심의 게이밍 노트북이며, '소드 GF76 HX'는 중상급 게임 환경은 물론 영상 편집, 학습 등 다양한 작업에 적합한 실속형 모델로 구성됐다.
한편, MSI는 RTX 50 시리즈 노트북을 구매하고 리뷰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디지털 에디션 1명, 네이버페이 5만원권 10명 등 경품이 준비되어 있고, 참가자 전원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