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디바이스 관련 신제품과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아볼 수 있는 ‘주간 디바이스’ 코너를 운영합니다. 11월 둘째 주 소식을 모았습니다.  [편집자주] 

◇ 알로코리아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UC225WMS’

알로코리아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UC225WMS’ / 알로코리아
알로코리아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UC225WMS’ / 알로코리아

알로코리아의 신제품 미니멀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UC225WMS’는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2in1 무선충전기다. 디자인은 스노우 화이트 색상에 유광 메탈 스탠드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미니멀 디자인이 특징이다.

맥세이프 충전은 아이폰 12부터 가능하다. 맥세이프 링이 있는 경우 삼성 갤럭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의 에어팟, 삼성의 버즈 충전도 호환이 가능하다.

충전기 성능은 상단, 하단 스마트폰 15W 출력을 지원하고, 동시 충전 시 최대 25W까지 지원한다. 특히 상단 충전부는 각도 조절(25도)이 가능해 사용자 눈높이에 맞출 수 있다. 부착 자력은 4100G로, 시중 제품들 가운데 높은 자력에 속한다. 가격은 4만9900원이며, 현재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 알로코리아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손난로 ‘WM800’

알로코리아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손난로 ‘WM800’ / 알로코리아
알로코리아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손난로 ‘WM800’ / 알로코리아

알로코리아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손난로 ‘WM800’은 360도 양면 발열로 발열 면적을 넓히고 3단계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8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갖췄으며, 보조배터리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도 있다. 

이번 제품에는 스마트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용량, 온도, 충전 상태를 LCD 표시로 확인할 수 있다. 손의 곡선에 맞게 디자인해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182g 가벼운 무게로 가방 등에 넣어 휴대가 가능하다. 

제품 내부에는 보호회로가 탑재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로코리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에서 2만9800원에 판매되고 있다.

◇ 뱅앤올룹슨 스피커 ‘베오랩 8’

뱅앤올룹슨 스피커 ‘베오랩 8’ / 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 스피커 ‘베오랩 8’ / 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의 스피커 ‘베오랩 8(Beolab 8)’은 크기에 비해 강렬한 저음으로 깊이 있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일체형 알루미늄 바디는 구체와 원통을 견고한 형태로 결합해 뱅앤올룹슨 팩토리5의 장인정신을 보여준다. 스피커의 외부 알루미늄 쉘과 내부 코어 사이의 음영은 시각적으로 가벼운 외관의 모습을 나타낸다.

사용자는 16mm 트위터, 3인치 미드레인지, 5.25인치 우퍼로 이뤄진 3-드라이버 셋업 덕분에 뱅앤올룹슨 톤마이스터의 조정을 거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베오랩 8은 빔 위드 컨트롤, 룸 컴펜세이션, 적응형 튜닝, 초광대역 기술 등을 통합하며 성능이 크게 향상됐다.

뱅앤올룹슨의 모차르트 플랫폼을 탑재한 베오랩 8은 WiFi 6과 블루투스 5.3을 통해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베오랩8은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한 고품질 소재를 활용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사용자 정의 옵션과, 손쉬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가격은 889만8000원이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