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은 매월 최대 20GB의 데이터를 추가로 지급하는 ‘우리결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 ‘우리결합’ 서비스 이미지. / 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 ‘우리결합’ 서비스 이미지. / 미디어로그

우리결합은 회선 간 단순 결합만으로도 데이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도 간단한 신청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합을 신청한 고객뿐 아니라 함께 묶인 모든 고객에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우리결합 대상 요금제는 4세대 이동통신(LTE) 요금제 7종, 5세대(5G) 이동통신 요금제 9종으로 총 16종이다. 추가 제공 데이터는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5GB, 10GB, 20GB로 구분된다. 예를 들어 25GB+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은 결합 시 매월 10GB를 추가로 받아 총 35GB 이상의 데이터를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

제영수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우리결합은 데이터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고객에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합리적인 혜택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광연 기자
fun350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