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게임스컴 2025서 '인조이' 첫 DLC 공개
크래프톤이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 전야제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의 첫 번째 DLC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이번 DLC는 동남아시아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지역 '차하야'가 배경이다. 이용자는 본섬과 리조트 섬에서 다채로운 인생 시뮬레이션 경험을 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현장 부스에서 인조이를 직접 시연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굿즈 이벤트를 운영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2차 업데이트
넥슨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차 전직 신규 스킬 코어인 '어센트 스킬'이 47개 전 직업에 추가된다. 또 넥슨온 앱의 '넥슨링크' 리모트 플레이 서비스를 통해 PC '메이플스토리'를 모바일과 연동해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된다. 이외 보스 몬스터 패턴을 개선하고 장비, 상점, 캐시샵 등 게임 UI를 다듬을 예정이다.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
넷마블이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레이드 '마녀의 성 지하'는 마녀 레일라의 음모를 파헤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레이드를 완료하면 신규 코스튬 '금기의 피조물'과 신규 탈 것 '브룸메르'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콘텐츠도 개선됐다. 3대3 PvP 콘텐츠인 '신전 대난투'가 5대5 단체전 '대난투 대장전'으로 개편된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신규 스토리팩 업데이트
네오위즈가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에 신규 스토리팩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스토리팩은 '코퀴토스 암흑 신전'을 배경으로 유스티아 일행이 '용의 아델린'을 가져간 아자르를 쫓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올리비에'의 신규 코스튬과 전용 장비가 출시됐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고잉 홈' 이벤트 상점도 열렸다.
천선우 기자
swchun@chosunbiz.com
- [게임브리핑]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출시일 공개 외
- [게임브리핑] 브라운더스트2 2주년 행사 개최 외
- [게임브리핑] 콘텐츠 에디터 스마일커넥터 5기 출범 외
- [게임브리핑] 펍지스튜디오, 中 빌리빌리 월드 2025 참가 외
- [게임브리핑]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외
- [게임브리핑] 리니지 리마스터 ‘투혼’ 업데이트 외
- [게임브리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글로벌 출시 외
- [게임브리핑] 라이벌즈 호버 리그 체험판 공개 예고 외
- [게임브리핑] ‘메이플 콘’ 대만·미국 개최 외
- [게임브리핑] 넥슨 ‘슈퍼바이브’ 정식 출시 외
- [게임브리핑]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베트남 우승 외
- [게임브리핑] 넷마블 신작 ‘칠대죄: 오리진’ 출시 예고 외
- [게임브리핑] 메이플스토리 월드 프로그램 접수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