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2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썸즈업은 빗썸의 강점과 고객을 위한 노력을 대외에 알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빗썸의 새로운 경쟁력을 만들어가는 빗썸의 대학생 홍보대사다.
썸즈업 2기는 10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 제안 ▲빗썸 브랜딩을 위한 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활동 등의 빗썸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활동비를 비롯해 명함, 단체복 등이 담긴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거래소 체험을 위한 체험비가 별도 지급된다. 우수 활동팀에는 상금 500만원(1팀)을, 우수 활동자 4인에게는 각각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빗썸 체험형 인턴 또는 빗썸 엠베서더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가상자산이나 주식 투자 경험이 있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빗썸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18일까지이며, 가상자산 및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지원자, 혹은 캠페인 기획이나 행사 부스 운영 경험을 가진 지원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2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썸즈업은 가상자산에 대해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위한 도전의 무대"라며,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활동이 가능하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으로,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원재연 기자 wonjaeyeon@chosunbiz.com
- 빗썸, 원화 마켓 78종 거래 수수료 무료
- 갱신신고 앞둔 고팍스, 거래량 급감에 매각 작업 지지부진
- 유통량 공개 외면 코인 70여개…위믹스 사태 또 터져도 대책 無
- 협력 강화하는 ‘코인원-카뱅’… 제2의 '업비트-케뱅'될까
- 두나무 업비트, '앱 편의성' 포스팅 최다…빗썸 2위
- 가상자산 사업자 갱신완료한 업비트…나머지 거래소는?
- “거래소 보유 코인, 재고자산 아냐”…빗썸, 법인세 불복소송 승소
- 80억 코인 출금 중단에… 피의자 재판 중 피습한 투자자 구속
- 전자왕국 영광 뒤로…日 소니뱅크 “블록체인으로 금융·엔터 결합”
- 마스크네트워크 창립자 “韓, 웹3.0 성장 가능성 높아… 적극 투자할 것”
- 금감원, 가상자산 거래소 현장검사 1호에 빗썸
- 빗썸, 내달부터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
- 빗썸, NH농협銀과 6개월 단기 연장… "은행 변경 보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