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누적 거래금액 상위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제1회 빗썸 거래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거래금액 일부를 상금으로 적립한 뒤, 실사용자에게 환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여자는 누적 거래액 기준으로 순위가 매겨지며, 상금 규모는 거래액에 따라 커진다. 행사는 5월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빗썸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대상 가상자산은 스택스(STX), 월드코인(WLD), 카이아(KAIA)를 포함한 총 23종이다. 누적 거래금액 기준으로 종목별 상위 20명씩, 총 460명이 수상자로 선정된다. 수상자 발표 및 상금 지급은 오는 5월 28일 예정이다.
지정가(메이커) 주문 체결 시에는 포인트 리워드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커 주문을 체결한 모든 이용자에게 체결 금액의 0.05%가 포인트로 지급되며, 종목별로 회원당 최대 3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기존 멤버십 포인트와는 별도로, 6월 4일 일괄 지급된다.
강두식 빗썸 고객전략실장은 “빗썸 거래왕 이벤트는 활발히 가상자산을 거래한 이용자에 대한 보상을 강화하고, 다양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거래 경험을 높이고, 다양한 가상자산을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재연 기자
wonjaeyeon@chosunbiz.com
관련기사
- 작전세력 붙었나… 멜라니아 코인 상장 직전, 사전 매매로 1억弗 수익
- 이재명 “가상자산 현물 ETF 도입”…청년 공약에 포함
- [줌인IT] 블록체인 게임… 재미 없는 명분, 위험한 실험
- 매도 허용됐지만… 거래소 보유 코인 500억 팔려고 보니 '난감'
- 원화 스테이블 코인, 필요한가 [윤석빈의 Thinking]
- 홍채 주면 받았던 월드코인, 실물 금융상품으로 공식 확대
- 테더, 카이아 블록체인서 스테이블코인 발행… "亞 시장 공략 본격화"
- 위믹스, 거래소 상장폐지에 가처분 맞대응… 이전투구 양상
- 코빗 "비영리 법인·거래소 대상 가상자산 매도 지원"
- '하루 11번 거래, 매도는 자정에'… 빗썸, 수익률 상위 100명 거래 보니
- 업비트, 모바일앱 개편… 코인 종류별 순위로 분류
- 국회 찾아간 고팍스 피해자들, FIU에 인수 수리 촉구
- 김앤장 손잡고 법정으로…위믹스, 이번주 가처분 신청 예고
- 리플, 법적 리스크 해소… 美 SEC와 벌금 5천만弗 최종 합의
- 빗썸, 삼쩜삼과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