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세무 서비스 플랫폼 삼쩜삼과 함께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를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즌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빗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쩜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급액을 조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환급액이 0원인 빗썸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시 4만 포인트 ▲웰컴 미션 완료 시 2만 원 ▲최초 거래 시 3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최대 9만 원 상당의 혜택이다. 환급액이 있는 신규 가입 고객도 최대 5만 1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쿠폰은 카카오 알림톡과 문자로 순차 발송되며, 등록은 6월 8일까지 가능하다. 지급된 포인트는 원화나 가상자산으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세무 서비스와 가상자산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실생활 속 관심사가 가상자산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원재연 기자
wonjaeyeon@chosunbiz.com
관련기사
- 김앤장 손잡고 법정으로…위믹스, 이번주 가처분 신청 예고
- '하루 11번 거래, 매도는 자정에'… 빗썸, 수익률 상위 100명 거래 보니
- 디지털 전문가 강태영 농협 은행장, '토스'보다 쉬운 모바일 뱅킹 만든다
- 위믹스, 거래소 상장폐지에 가처분 맞대응… 이전투구 양상
- 빗썸, 누적 거래대금 상위 460명 뽑아 상금 이벤트
- 김석환 위믹스 재단 대표 “위믹스 거래 정지 결정에 사업 의지 변함없다”
- “이미 대세” vs “위험 천만”… 원화 스테이블코인 놓고 엇갈린 여야
- 코인원, 매주 목요일 ‘코인 페스타’…참여만 해도 보상
- 빗썸, 지쿠와 컬래버…전기자전거 타면 최대 5만원 혜택